평양노회 에큐메니칼 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미장로교단(PCUSA) 소속 시라큐스 노회(Cayuga-Syracuse Presbytery)의 한국협력사역위원회(Korean Partnership)에서는 평양노회 에큐메니칼위원회를 통하여 평양노회 소속 청소년(고등학생 이상에서 대학 초년생까지 students who should be older high school or starting college) 4인을 초청했습니다.

 

초정 받은 청소년들은 평양노회와 시라큐스 노회가 인정하는 글로벌 파트너(global partners) 자격으로 2019711()에 미국 뉴욕 주 시라큐스에 도착하여 724()까지의 일정을 소화한 후 그날 비행기로 한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 왕복항공료는 전액 자부담입니다.

 

초청받은 학생들은 2019716()-20()까지 미장로교단에서 3년마다 주관하고 퍼듀 대학에서 개최되는 청소년 집회(The 2019 Presbyterian Youth Triennium at Purdue University)에 시랴큐스 노회의 한국협력사역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참여하게 됩니다.

 

초청 받은 학생들은 시라큐스 노회의 한국협력사역위원회의 후원으로 홈스테이하게 됩니다. 홈스테이하면서 청소년 집회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받게 되며, 다양한 지역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2019419일 금요일까지 (1) 이력서와 (2) 자기소개서와 (3) 평양노회 소속 목사 1의 추천서를 김우철 목사(pastorkwc@gmail.com)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신청서를 취합하여 검토한 후에 적시에 평양노회 홈페이지에 선정된 4인의 명단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양노회 에큐메니칼 위원회

위원장 손달익 목사

서기 김우철 목사